Product Registration (정품등록)

Product Registration (정품등록)

  • 1.이용안내
  • 2.정품인증
  • 3.판매처
  • 4.정품등록

Step 1. 정품인증/등록방법 확인

등록방법 확인 -> 정품인증하기 -> 판매처확인 -> 정품등록하기

정품등록을 하시면 정품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품인증서는 향후 AS가 필요할 경우 구매처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Step 2. 정품인증하기

각인된 정품코드로 인증하는 방법

* 샤프트 상단에 각인된 12자리 정품코드 입력

* 알파벳(2자리) + 숫자(7자리) + 알파벳(3자리)
(ex) AB 1234567 ABC

정품스티커 QR코드로 인증하는 방법

샤프트 상단에 부착된 정품스티커 QR코드를 스캔

Step 3. 판매처확인

정품인증을 하시면 판매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ep 4. 정품등록하기

정품등록은 정품인증을 완료한 후에 가능합니다.

정품등록시 기입하신 이메일 정보는 정품인증서에 등록이 됩니다.

정품등록을 완료하시면 정식 등록된 정품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 각인된 정품코드를 입력하고 인증하기

샤프트 상단에 각인된 12자리 정품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2. 정품스티커 QR코드를 스캔 인증하기

휴대폰 카메라 실행하기
QR코드 스캔을 위해서 휴대폰 카메라를 열어 주세요.

카메라로 QR코드 스캔하기
카메라 화면을 샤프트 상단에 부착된 정품스티커 QR코드가 선명하게 나타나도록 배치하고 스캔하세요.

유의사항
환경에 따라 QR코드 스캔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각인된 12자리 정품코드를 입력하고 정품인증을 해 주세요.

정품인증하신 제품에 대한 AS가 가능한 판매처 입니다.
판매처 정보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정품등록은 가능합니다.)

4. 정품등록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방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나머지 항목은 선택 사항입니다.)

등록하신 이메일 정보는 정품인증서에 정식 등록이 됩니다.

정식 등록된 정품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보관하세요.

* 정품인증서는 A/S 신청시 구매처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A/S는 구매일로 부터 1년간이며, 구매처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가 공식대리점이 아닐 경우 A/S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급적 공인된 대리점에서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방침


(주)두미나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정품등록 신청, 정품인증서 발급, AS 등 고객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메일, 국가, 이름(별명)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정품등록 고객 관리 
정품구매 고객의 정품등록 신청, 정품인증서 발급, 정품등록 후 AS 등 고객 서비스 신청에 대한 처리,
지사항 전달, 구매 제품과 관계된 신규 정보 제공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고객님이 정품등록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정품등록 고객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수탁업체 및 위탁업무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탁업체         :    위탁업무 내용
─────────────────────────────────────────────────
    (주)나눔소프트   :    시스템 관리
─────────────────────────────────────────────────

■ 정품등록 신청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정품등록 신청 고객은 정품등록시 신청한 개인정보 등록을 취소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AS 등 구매고객 서비스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 담당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담당부서]
- 전화번호 : 031-766-8151
- 이메일 : dumina@autoflex.co.kr
[개인정보관리 담당부서]
- 전화번호 : 031-766-8151
- 이메일 : dumina@autoflex.co.kr

정품등록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